단백질다이어트로 체질개선, "각선미 되찾을 수 있다?"
단백질다이어트로 체질개선, "각선미 되찾을 수 있다?"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여자 연예인들의 각선미는 완벽할 정도로 완벽하다. 특히 최근 아이돌 여그룹들의 몸매를 보면 부러움을 넘어서 감탄하게 된다.

늘씬하고 군살 없는 다리 라인은 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조건 마른 것이 아닌 라인이 살아있는 각선미의 비결은 무엇일까?

44포에버(www.44forever.com) 관계자는 "국내 여성 대부분은 하체 비만으로 고민한다. 타고난 체형도 있지만 대부분 앉아서 생활하느라 순환이 잘되지 않아 후천적 하체 비만이 되는 여성들이 많다"면서 "이러한 경우 단순한 식단조절로는 고민을 해결하기 어렵고 운동을 하면 근육형 하체 비만이 돼 더욱 살을 빼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에 체질을 개선, 순환을 원활히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하면 무조건 적게 먹는 것부터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음식을 줄이는 것으로는 체중 감량이 될 뿐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는 없다. 단백질을 공급하면서 지방을 배출해야 몸이 제대로 잡힌다. 또 비타민은 반드시 섭취해줘야 지방을 태우고 몸의 순환을 돕는다.

44포에버는 체계적으로 영양의 균형을 잡은 단백질 프로그램으로 몸의 근본을 변화시킨다고 밝혔다. 근본적으로 체질이 변화돼 하체비만이 개선되고 상체비만, 팔뚝살빼기, 옆구리살빼기도 가능해져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몸의 균형을 잡으면서 아름다운 바디라인이 완성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몸이 필요한 만큼 정확한 단백질을 섭취하면 몸은 지방을 활동 에너지로 쓰면서 단백질 비율을 높인다는 단백질 이론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전용 영양사를 고용해서 식단 비율을 구성하는 방법이다.

44포에버 관계자는 "저칼로리, 고단백, 풍부한 미량 원소들로 구성된 단백질 쉐이크로 단백질 다이어트를 한다. 다이어트 식품이지만 영양이 정확하게 갖춰져 변비와 피부트러블 개선에 좋다"면서 "노폐물 배출로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단백질이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사이즈가 먼저 줄기 때문에 옷발이 먼저 받는다. 그래서 웨딩 다이어트를 하는 신부들이 많이 찾는 방법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