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M&C, 해외 챌린지 골프아카데미 오픈
Golf M&C, 해외 챌린지 골프아카데미 오픈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PGA 권오철 투어프로와 함께 하는 태국 3박 5일 72홀 단기 전지훈련
- 스윙분석, 숏게임, 퍼팅 등 1:1 개인 집중 레슨
- KPGA 투어프로와의 동반라운딩을 통한 맞춤형 실전 팁까지

[데일리경제]토털 골프 마케팅 회사 골프 M&C(대표 김동우)는 오는 18일부터 2011년 2월 28일까지 총 15차에 걸쳐 권오철, 유재원 등 투어프로의 레슨을 직접 받을 수 있는 ‘해외 챌린지 골프아카데미’를 태국 캐빈부리 골프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골프아카데미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출발하여 3박 5일 동안 72홀을 라운딩하며 프로 골퍼에게 1:1 집중 단기 집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특히 추운 날씨로 라운딩하기 힘든 겨울철을 겨냥하여, 따뜻한 동남아 태국에서 KPGA 투어프로에게 1:1로 스윙분석, 숏게임, 퍼팅 등을 심층적으로 레슨 받을 수 있고, 권오철 투어프로와의 동반 라운딩을 통해 코스 공략법, 클럽 및 샷 선택 방법, 트러블 대처요령 등 개개인을 대상으로 맟춤형 실전 팁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권오철 투어프로와의 간담회 시간도 마련했다. 30년간의 투어생활로 몸소 체험한 실전 골프의 모든 것을 골퍼들의 궁금점과 문제점에 비유하여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아울러 3박 5일간의 일정동안 레슨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락한 숙소와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식사가 제공되어 짧은 레슨 기간에 비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아카데미 전일정은 18일 목요일 출발하여 월요일 오전에 돌아오는 3박 5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72홀 라운딩 및 숙박, 식사 그리고 항공료가 비용에 포함된다. 18일부터 2011년 2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5차에 걸쳐 진행된다.

아카데미 참여는 홈페이지(www.golfmod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135만원기준으로 일정에 따라 금액은 조정된다. 문의) 02-794-3956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