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동윤, 부정교합 교정 받고 몰라보게 달라져
개그맨 이동윤, 부정교합 교정 받고 몰라보게 달라져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0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젠성형외과 오명준 원장 "양악수술은 기능적·심미적 부분 동시 만족시켜야"

[데일리경제]개그맨 이동윤이 확연히 달라진 외모로 화제에 올랐다. 개그우먼 김지혜, 개그맨 임혁필의 인상을 바꿔놨던 양악수술을 받은 것이다.

양악수술은 V라인을 만들기 위한 대표적인 방법으로,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경락마사지, 보톡스, 브이라인롤러 등과 달리 한 번의 수술로 만족할 수 있다.

하지만 이동윤은 단순한 심미적 이유로 수술을 받은 것이 아니다. 평소 부정교합이 심해 음식을 제대로 씹어 먹지 못하는 불편을 겪었던 것.

그는 "단무지 한 번 제대로 씹어 먹어 보는 것이 소원이었다"면서 "3급 부정교합과 심한 개방교합으로 고생이 많아서 기능적인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얼굴 비율에 맞는 턱선을 갖고 싶었다"고 수술 이유를 밝혔다.

이동윤이 수술 받은 병원은 양악·안면윤곽센터를 전문 운영하고 있는 리젠성형외과이다. 안면윤곽센터 오명준 원장은 "양악수술은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을 동시에 만족시켜야 하는 수술이므로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동윤씨는 수술 후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부정교합을 해결해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모도 완전히 바뀌어 자연스러운 스마일 라인, 호감형 외모를 갖게 됐다. 건강상의 이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수술을 선택했지만 결과적으로 여러 부분에서 만족을 얻었다"고 말했다.

양악수술로 인한 그의 변신 과정은 내년 1월부터 동아TV 'New~도전 신데렐라'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동윤은 개그콘서트에서 뮤지컬 코너에 출연했던 경험을 살러 지난 1일부터 배슬기, 신이 등과 함께 뮤지컬 '온에어'에 참여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