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남규리, '쿵야 어드벤처' 전속 계약
씨야 남규리, '쿵야 어드벤처' 전속 계약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야 남규리, '쿵야 어드벤처' 전속 계약

씨야 남규리가 <쿵야 어드벤처>의 모델로 나서면서 주제곡도 함께 부르게 됐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www.koongya-adventure.com)>가 인기그룹 ‘씨야’의 남규리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

이번 계약을 통해 남규리는 케이블TV와 신문, 잡지, 인터넷을 비롯한 모든 <쿵야 어드벤처> 광고 출연은 물론 게임 내 특수아이템과 목소리를 활용한 효과음 및 플레이가이드 제작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하게 활약할 전망이다.

특히, 모델 선정은 지난 8월 <쿵야 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아리에 어울리는 연예인을 찾아라’ 설문조사 결과 남규리가 아이비, 남상미, 홍수아 등을 제치고 80%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데 따른 것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선택했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앞으로 남규리는 <쿵야 어드벤처> 시나리오 상 핵심인물인 ‘아리’ 역할을 맡아 오염과 상처를 치유하며 생명을 돌보는 따뜻함과 천재 과학자 ‘닥터베로’에게 납치된 슬픔을 표현하는 등 게임캐릭터의 화신으로서 기존 단순 이미지광고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

이와 함께, 남규리를 비롯 김연지와 이보람이 가세한 ‘씨야’가 <쿵야 어드벤처> 주제곡도 부른다.

노래는 국내 최고의 안영민 프로듀서가 인기가요 ‘감동을 주세요’를 개사·편곡해 만들었으며, 게임 배경음악으로 쓰이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게임 뮤직비디오와 디지털 음원 등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