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3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쏩니다”
“2443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쏩니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2.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투세븐닷컴, 할인쿠폰과 사은선물 등 실속 있는 이벤트 진행

[데일리경제]매일유업 자회사 유아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이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산타보다 제로투세븐’을 진행한다.

‘산타보다 제로투세븐’이벤트는 ‘매일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징글벨 쿠폰&크리스마스 사은선물’ ‘우리가족은 온천여행간다’ 총 2,443여 개의 경품이 담긴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매일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있는 경품을 하루에 한번 응모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스프링카, 아기블럭 등 푸짐한 선물이 들어있는 산타의 선물보따리를 풀 수 있는 한번의 경품 응모 기회가 늘어난다.

또, 두 번째 이벤트로 하루하루 정해진 수량의 징글벨 1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징글벨 쿠폰&크리스마스 사은선물’이 진행된다. 마지막 이벤트인 ‘우리가족은 온천여행간다’는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산타보다 제로투세븐’을 알리면 이국적인 남해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마리나 스파&팬션으로 가족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두번째 이벤트인 ‘징글벨 쿠폰&사은이벤트’는 징글벨 쿠폰으로 저렴하게 제로투세븐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기간 내 주문고객을 위한 버기보드, 궁중비책 3종 세트 등 사은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실속있는 주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제로투세븐닷컴의 박재홍 부장은 “2400여개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면서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들에게도 제로투세븐이 산타가 되어주고 싶다”며 “향후에도 제로투세븐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 ‘산타보다 제로투세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토들러 의류 브랜드 포래즈: (four lads:), 한방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유아동아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 연매출 연매출 1861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유아 전문기업이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