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후 붓기 탈출 어떻게?
성형 후 붓기 탈출 어떻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2.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음료 아름수, 성형 붓기 관리 집중적으로 도와

[데일리경제]완전한 겨울로 접어들면서 압구정 등지의 성형외과들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성형수술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외모를 고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아오는 것이다.

겨울방학 시작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곳곳에서 성형수술을 위한 정보를 모으는 등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성형에 대한 정보에 비해 성형 후 관리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미비한 것이 사실이다.

성형수술 후에는 반드시 붓기와 멍이란 것이 생긴다. 성형 수술 과정에서 모세혈관이 손상되어 생기는 출혈과 피부조직의 파괴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다. 그렇게 혈액이 정체되어 붓기, 멍 등이 생기는 것이다.

이러한 성형 후 후유증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그대로 방치한다면 염증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고 회복 기간도 늘어나는 등 사회생활에 문제가 될 수 있다. 성형의 완성도는 성형 후 관리에 따라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성형수술 시 누구나 거쳐야 할 관문인 붓기 관리에 대해 전문가들은 ‘미인의 샘물’의 ‘아름수’를 추천한다. ‘아름수’는 성형 붓기 관리만을 집중적으로 도와주는 한방 음료로 성형 붓기 관리를 원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붓기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는 4가지 약재인 감초, 호박, 천궁, 생강과 경혈순환을 도와주는 백작약 등 8가지 약재를 혼합해 만든 청정 무공해 한방 음료인 ‘아름수’는 1일 4회 따뜻하게 데워 음용하면 눈·코 등 작은 부위의 성형은 5일의 관리로 붓기를 없앨 수 있다.

식품의약안전청(이하 식약청)에서 지정한 중앙생명과학원에서 매회 검사를 받고, 주기적으로 자체 검사를 하는 등 그 안전성과 신뢰성에서도 소비자들의 믿음을 받고 있는 ‘아름수(http://www.beauty-water.co.kr/)’는 강남 등지의 유명 성형외과들과 제휴를 맺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