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디오스타', 수험생 50% 할인이벤트
뮤지컬 '라디오스타', 수험생 50% 할인이벤트
  • 편집부
  • 승인 2010.11.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지난 16일 개막되며 창작 뮤지컬 예매순위 1위를 기록, 고공행진 중인 뮤지컬 <라디오스타>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50%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는 올 연말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들의 학생 할인이 20~30%선이라는 점을 가만할 때 파격적인 혜택이다.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한물간 고집불통 락가수 최곤과 그의 곁을 그림자처럼 비추는 매니져 박민수, 이 두 남자의 인생역전을 그린 작품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오랜 여운을 남기며 가슴 따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정준하, 임창정, 김원준, 송용진 등이 출연, 인기 연예인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뮤지컬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도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단체관람을 도모, 학교 간의 협의를 통해 정규 시간 외 특별 회차를 편성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2011년 1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중, 고등학교 단체관람 문의 쇼플레이 02-556-5910로 하면된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