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니아 위한 전문 여행사 등장
스포츠 마니아 위한 전문 여행사 등장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1.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에이투어'에서 진짜 여행 즐기기

[데일리경제]국내 최초 스포츠 투어 전문 여행사가 등장했다. 전지훈련식 스포츠 투어와 스포츠팀 및 일대일 맞춤형 여행만 취급하는 에스티에이투어가 그 주인공이다.

에스티에이투어는 프로골퍼, 여행, 서비스 전문가에 의해 설립된 여행사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는 물론 해외 현지에 구축돼 있는 인프라를 이용해 가격경쟁력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야구 해외전지훈련', 'KPGA프로 동반 골프투어', '1:1 맞춤형 상품' 등 스포츠 투어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룬다.

에스티에이투어 관계자는 "현 여행업계의 틀에 박힌 여행 상품 및 패키지 위주의 홀 세일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전지훈련식 스포츠 투어와 스포츠팀을 비롯해 개인을 위한 일대일 맞춤 여행만을 대상으로 하는 스포츠 투어 전문 여행사를 출범하게 됐다"고 전했다.

◇당신이 원하던 그 이상의 스포츠
에스티에이투어의 등장을 가장 반기고 나선 이들은 단연 스포츠 마니아들이다. 이전에는 단순한 경기 관람으로만 만족했던 그들은 최근 주 5일제가 보편화되고 소득이 증가하면서 직접 즐기려는 욕구가 늘었기 때문이다. 보는 스포츠에서 체험하는 스포츠로의 변화에 에스티에이투어가 앞장서고 있는 것이다.

국내 운동 시설은 비싼 이용료와 계절적 요인으로 이용이 어려운 것은 물론 시설이 열악한 편이라 제대로 된 스포츠를 즐길 수 없는 실정이다. 그렇다고 기존 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가려고 해도 틀에 박힌 여행상품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원하지 않는 옵션과 쇼핑 등 호객행위를 감수하도록 만들어져 국내 스포츠 마니아들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그러나 에스티에이투어의 등장으로 스포츠 마니아들은 원하는 그 이상의 스포츠 여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KPGA 프로와 함께 즐기는 골프
에스티에이투어의 골프투어는 KPGA프로를 대동한 4단계 필드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찾아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이미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필드레슨으로 단기간에 아마추어 골퍼의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필드레슨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이제는 에스티에어투어에서 실속 있는 비용으로 KPGA프로 동반 전지훈련을 떠나보자.

최고급 골프장에서 KPGA프로 골퍼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에스티에이투어 홈페이지(www.statou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