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 '포뮬라' 제품으로 개선
눈가 주름? '포뮬라' 제품으로 개선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11.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 특히 눈가에 자글자글 생기는 주름은 개선이 쉽지 않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해 피부 관리 브랜드 (주)본에스티스는 눈가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포뮬러 제품을 내놨다.

이 제품은 바르는 보톡스 에센스로, 보톡스 성분인 알지레린(Argireline)을 함유하고 있다. 알지레린은 주름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신경전달물질을 직접 조절하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 표정 주름에 작용한다.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은 침투성이 좋고 수분보존능력을 높여줘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해초 엑기스, 갈조 추출물, 미네랄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의 결을 곱게 해주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포뮬라는 메디컬클리닉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늘어진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고, 꾸준한 사용을 통해 굵은 주름까지 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침, 저녁 세안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 혹은 얼굴 전체에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발라주면 된다. 또, 색조화장을 하기 전에 포뮬라를 바르면 화장이 잘 스며든다"고 덧붙였다.

포뮬라 구입은 강남의 성형외과, 피부과 및 본에스티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