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이용한 제주여행으로 수험생 자녀의 스트레스 해결
렌트카 이용한 제주여행으로 수험생 자녀의 스트레스 해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지난 18일 치룬 수능을 끝으로 모든 고3 수험생들의 전쟁이 끝났다. 한차례의 전쟁을 끝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를 해야 하지만 1년간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잠시간의 여유는 어느 수험생이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수능이 끝난 후 무엇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많은 학생이 ‘여행’이라고 답할 만큼 여행은 그 간의 스트레스를 풀기에 적당한 활동이다. 때문에 최근 자녀를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가정이 많다.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단연 제주도이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과 경관으로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겨울로 접어드는 추운 날씨이지만 제주도는 아직까지 비교적 선선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어 고3 자녀를 둔 가정의 여행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씨제주'(http://www.cjeju.com/)는 "제주도를 원활하게 여행하기 위해선 항공비와 숙박비 등 고민해야 할 문제가 많다"면서 "특히 제주도여행에는 렌트카가 필수적인 이유로 모든 조건을 충족해 줄 수 있는 여행사를 잘 선정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복잡함을 없앤 각종 패키지 상품과 관광지 할인권 등으로 유명한 제주전문 여행사 ‘씨제주’는 특히 렌트카 서비스로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완전면책자차보험에 무료로 가입되어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한 몫을 한다.

렌트카 이용 시 내국인 면세점 VIP 5% 추가할인권과 승마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추가로 중형차 이상을 대여할 경우 승마이용권과 함께 제주도 서커스 월드 이용권을 최대 10매까지 제공한다.

또한 렌트카 서비스에 ‘탐라 농수산’에서 상품 구매 시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감귤 2Kg 한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추가되는 등 점점 확대되는 서비스로 제주 여행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 하고 있다.

특히 지난 여름에만 최신형 차량 50여대 이상을 추가로 구입, 전 차종을 100% 천연 피톤치드 아로마 테라피 렌트카로 전환해 쾌적한 여행을 보장하고 있는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