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어앤파트너 안과, 중국에 눈미백 기술 전수
씨어앤파트너 안과, 중국에 눈미백 기술 전수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1.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눈미백 전문 씨어앤파트너 안과(원장 김봉현)는 중국 내 유일한 안성형 전문병원인 중국 조락 안성형병원(원장 조락)과 눈미백시술 기술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체결에 따라 씨어앤파트너 안과는 조락 안성형병원이 독립적으로 수술을 집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 원장은 작년 10월 중국 산동성 제남 최대의 성형병원인 '명류성형미용병원'과 눈 미백시술에 대한 수술지원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성형의료를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해 신설된 중화의학회 산하 조직인 '중국 의료미용 국제 전문 위원회' 측과 눈 미백시술에 대한 의료성형 및 기술자문을 내용으로 하는 합작을 체결하기도 했다.

씨어앤파트너 안과 김봉현 원장은 "중국은 황사, 건조한 날씨 등의 요인으로 인해 만성충혈을 겪는 인구의 규모가 큰 만큼 눈미백시술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며 "꾸준한 교류를 통해 눈미백시술을 중국에 알린다면 한중 의료기술 교류 활성화는 물론 의료관광 수요까지 늘릴 수 있는 촉매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