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의 핵심은 바로 주름관리!
노화방지의 핵심은 바로 주름관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1.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여성들의 관심사는 이제 성형을 넘어 피부로 쏠리고 있다. 잔주름 없이 팽팽한 피부야말로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동안’의 최고의 조건이기 때문이다.

단연 최고의 화두는 ‘안티에이징’으로 노화방지에 관심을 가지는 연령대가 낮아진 것도 특징이다.

여성은 20대를 넘어서면서 서서히 얇은 주름들이 생겨나게 되고 30-40대에는 잔주름이 더욱 도드라지며 50대 이상이 되면 굵은 주름들이 자리를 잡게 되므로 20대 초반부터 잔주름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관리시기를 놓쳤다고 해서 포기할 필요는 없다. 의학의 힘을 빌려 되돌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이미 주름이 생겨버렸다면 하이프 나이프라는 고강도의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에 탄력을 회복시키고,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없애주는 ‘울쎄라’ 시술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미국 FDA의 승인을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울쎄라’는 영상장치로 피부를 진단 한 후, 탄력이 떨어진 부위나 늘어진 곳을 교정하는 최첨단 초음파 시술법이다. 이는 초음파 영상으로 시술 부위를 보여주면서 치료를 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가 이루어진다.

특히 주로 눈가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 목 주름, 미간주름 등의 전반적인 주름개선에 이용되며, 피부진피와 피하 지방은 물론, 지금까지 접근하기 어려웠던 피부 속 8mm 깊이의 근육층(SMAS)에도 초음파가 작용하며 콜라겐을 생성해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시술은 일정기간을 두고 여러 번 반복시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울쎄라 전문 민클리닉의 민영수 원장은 “’울쎄라’는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별다른 회복기간도 필요치 않고 큰 통증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자연스러운 주름제거와 리프팅 효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젊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칼대는 수술로도 어려웠던 목주름까지 만족도가 높아 각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