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수능수험생 "피부 파이테라피로 피로 해결"
지친 수능수험생 "피부 파이테라피로 피로 해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11.1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올해 수능 당일은 비교적 따뜻했으나, 시험이 끝난 후 한 번에 피로가 풀릴 수험생들은 작은 변화에도 건강을 위협받을 수 있다.

이에 센스 있는 부모들은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한 자녀를 위해 맛있는 음식, 영양제 등을 선물하는데 단연 돋보이는 것은 전신 피부 관리 프로그램이다.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수능이 끝나고 긴장이 풀어지다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져서 보습이 필요하다"면서 "당사는 빛에너지, 허브, 칼라케어를 통한 스킨케어를 비롯, 전신 마사지로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능을 마치고 외출이 잦아질 수 있는 수험생들은 썬블록을 꼭 발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손상된 피부는 파이테라피를 통해 트러블을 개선해 주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파이테라피는 성형크림 '리셀'을 이용해 11단계에 걸쳐 피부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단 한 번의 관리만으로도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으며, 고급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