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마친 당신, 이제 피부관리할 때’ 시술에 마스크까지 1석2조
‘수능마친 당신, 이제 피부관리할 때’ 시술에 마스크까지 1석2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1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백 성형외과 피부과, 방문 시술 받는 이들에게 효과 탁월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데일리경제]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났다. 수능을 마친 예비 여자 대학생들에게 이제 가장 큰 고민은 피부와 외모가 됐다. 그동안 공부 스트레스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윤기나고 풋풋한 피부로 바꾸기 위해 ‘가열차게’ 노력해야할 시기가 온 것.

때문에 많은 예비 대학생들, 특히 20대 초반 여성들이 외모와 피부 가꾸기에 갖은 노력을 다하는 시기도 바로 이 때다. 물론 이때 관리가 10년은 좌우한다고 할 만큼 중요하기도 하다.

하지만 경험이 없어 아직 외모와 피부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없는 이들이 마구잡이로 ‘좋다’는 것을 하다보면 더욱 피부에 안 좋은 상황을 맞을 수도 있다. 정확한 진단과 방법을 통한 피부 관리, 외모 관리가 필요하다는 말이다.

연세백 성형외과 피부과(http://www.ys100ps.co.kr 원장 백정환)는 수는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해 시술을 받는 이들에게 최고급 마스크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능 후 외모, 피부 관리를 벼르고 별러오던 예비 대학생들에게는 행운의 기회인 셈.

이번에 제공되는 ‘비타민C 리포좀 마스크’는 특별한 효능 효과로 각광받고 있는 마스크팩이다.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 강화, 보습 강화, 피부 진정 및 회복, 영양 공급에 효과가 있는 이 마스크팩은 특히 리포좀, 나노캡슐 형태로 비타민C와 마린알긴산, 디엔판테놀 등 바이오 영양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침투한다.

피부층은 매우 치밀한 보호막 형태로 일반적인 비타민이나 영양성분은 침투할 수 없다. 때문에 아무리 비싼 화장품을 바르더라도 피부층을 통과하는 것은 1%도 되지 않는다는 것이 정설. 하지만 리포좀, 나노캡슐 형태의 이 ‘비타민C 리포좀 마스크’는 입자가 작아 피부를 쉽게 통과하고 이로 인해 일반 마스크팩보다 월등한 효과가 있다.

때문에 이 마스크팩은 피부 시술 전후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에 주로 사용될 정도로 효과가 좋다. 진정과 보호, 수분 공급을 해주는 탁월한 클리닉 마스크팩인 것. 물론 평소 스트레스를 받아 지치고 손상된 피부도 탁월한 진정과 기능 회복 효과를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