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프리미엄 붙임머리 속눈썹 연장술 전문샵은 어디?
[뷰티]프리미엄 붙임머리 속눈썹 연장술 전문샵은 어디?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겨울이 다가오면서 긴 머리를 원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차분한 머릿결과 부드럽게 찰랑거리는 긴 머리는 추운 겨울에 따뜻함과 차분함을 주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헤어스타일은 건강한 머릿결에서 출발한다. 건조한 날씨로 인해 머리에 정전기가 잘 일어나고 푸석푸석해지기 쉬워 건강하고 긴 생머리만으로도 스타일이 살기 때문이다.

긴 머리와 더불어 스모키 화장에 대한 유행이 지속되면서 속눈썹연장술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국 여성들의 눈매는 짧은 경우가 많아서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 이 때 속눈썹연장술을 통해 긴 속눈썹을 가지면 그윽한 눈매를 연출,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리게 된다.

하지만 붙임머리와 속눈썹연장술을 받은 뒤 불만족을 표시하는 여성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머릿결이 상하기도 하고 드라이기나 고데기 사용이 어려워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색이 달라서 본인의 머리와 이질감이 심해 표시가 나는 경우도 있다. 무엇보다 속눈썹은 예민하고 약한 눈 부위에 시술하는 것이라 간지러움을 유발할 수도 있어 특히 주의를 필요로 한다.

붙임머리를 한지 두 달이 되가는 유(22)씨는 “미인 강남점(http://www.miincare.co.kr)에서는 33가지의 다양한 색상 중에서 고를 수 있었다. 그래서 따로 염색을 할 필요가 없어 머릿결의 손상이 없었다. 두 달이 넘어가는데 떨어지거나 다른 이상이 없었다. 머리도 편하게 감고 있고 고데기 사용도 마음껏 할 수 있어 퍼머 연출도 가능해서 너무 좋다. 남자친구가 흐뭇하게 바라봐서 나도 기분이 좋다. 친구들과 속눈썹연장도 미인에서 받을 생각이고, 또 요즘 아버지가 탈모로 고민 중이신데 미인의 셀프붙임머리를 추천할 것이다. 가발이 아니라서 사용이 편리하다고 들었다. 무엇보다 사용한 도구를 자외선 소독을 하는 것을 보고 믿음이 들었다.”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고유의 기술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미인(美人)강남점은 “붙임머리는 고급 레미인모를, 속눈썹은 실크천연모를 사용한다"면서 "그래서 뻣뻣함이 없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에 걸쳐 정교한 기술로 작업 하는 것이 특징이다. 붙이는 과정과 떼는 과정 모두 섬세하게 작업해서 머릿결과 속눈썹에 손상이 가지 않고 미인만의 특별한 관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고객의 머릿결과 속눈썹은 항상 안전하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