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수 천연화장품, 고농축 미네랄 함유로 피부탄력 강화
화산수 천연화장품, 고농축 미네랄 함유로 피부탄력 강화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K양(17)은 거울을 볼 때마다 한숨이 나온다. 그 이유는 구석구석 자리 잡고 있는 여드름 때문. 피부치료를 위해 피부에 좋다는 이 곳, 저 곳 유명하다는 곳을 쫓아다녔지만 잠시 없어지나 싶더니 여드름이 얼굴에 또 생기고 만다. 여드름에는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고 도자기 피부를 가지고 있는 지인의 조언을 듣고 천연화장품을 찾아 삼만리.. K양(17)에게 고민을 털어버릴 천연화장품은 과연 어떤 것일까?

최근 여드름성 피부인 사람들 사이에서 고농축 미네랄이 피부탄력을 강화시키고, 유황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우수한 흡착력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화산수 천연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화산재는 이미 유럽을 중심으로 미국과 일본 등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용 비법. 국내시장에서 화산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전 세계 최초 화산재추출물인 화산수로 만든 천연화장품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보습, 탄력유지, 피부트러블 개선 및 여드름 방지에 탁월

화산수는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보습과 탄력에 좋으며 피부에 다량의 음이온 및 원적외선을 방사하여 대사기능을 촉진시키는 기능을 한다. 또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며 트러블을 완화하고 여드름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런 화산수를 이용한 화산수 천연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이 없고 유분이 없으며 수분이 많은 제품으로 피부모공을 막지 않는다. 뛰어난 화산수의 효능은 원천적으로 피부를 트러블이 나지 않는 피부환경으로 만들어 트러블예방과 관리에 매우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