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혜택까지 챙기는 렌트카 이용해 효율적인 제주여행
각종 혜택까지 챙기는 렌트카 이용해 효율적인 제주여행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1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전문 여행사 ‘씨제주(CJEJU)’가 최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이어 제공해 제주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렌트카 이용 시 완전면책자차보험에 무료로 가입되어 이용에 부담이 없고, 내국인 면세점 VIP 5% 추가할인권 증정과 승마이용권을 제공하여 제주도의 대표적인 스포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기존의 이벤트 외에도 추가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여 ‘씨제주’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이다.

렌트카를 대여할 때 제주도 서커스 월드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와 제주감귤 2kg 들이 한 박스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 바로 그것이다. 중형차 이상을 대여할 경우 승마이용권과 서커스월드 이용권을 1인 1매씩 최대 10매까지 제공하는 등 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탐라 농수산’에서 상품 구매시 10~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포함되어 있어 렌트카 이용이 필수적인 제주도 여행 시 관광객들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제주여행사 ‘씨제주’는 수많은 제주 전문 여행사 중에서도 각종 편리하고 저렴한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관광지 할인 상품, 효율적인 렌트카 상품 등으로 이미 제주도의 대표적인 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씨제주’는 현재 전 차종을 100% 천연 피톤치드 아로마 테라피 렌트카로 도입해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쾌적한 운행을 보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씨제주(CJEJU)' 홈페이지(http://www.cjej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