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타고 승마를 무료로 즐긴다
렌트카 타고 승마를 무료로 즐긴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사 씨제주, 무료 승마 이용권 제공 이벤트

가을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기온은 점점 떨어지지만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 풍경은 사그라지지 않는다. 특히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지난여름의 휴가철과 비교해도 많은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제주도는 세계 각국의 유명 관광지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 빼어난 경관과 분위기를 가진 여행지이다. 때문에 외국인들에게도 환영을 받고 주기적으로 제주도 여행을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여행지로서의 인기가 높다.

제주도 하면 특히 유명한 것이 승마이다. 말을 타는 운동인 승마는 복부비만과 다이어트에도 좋고 특히 척추측만증 등 허리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통상 고급스러운 스포츠라는 편견이 있기 때문에 쉽사리 다가가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제주전문여행사 ‘씨제주(CJEJU) (http://www.cjeju.com/)’는 제주여행객들에게 보다 부담 없이 승마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승마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씨제주’는 수많은 여행사들 가운데에서도 그 서비스를 인정받아 대표적인 제주여행사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여행사로 갖가지 효율적인 패키지 상품과 시스템 등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확실한 렌트카 서비스로 그 질을 높인다.

렌트카 이용 시 완전면책 자차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고 요금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등 부담 없고 경제적이라는 관광객들의 평이다. 승마이용권은 물론 최신식 네비게이션 기본 탑재에 추가로 중문컨벤션센터 내국인 면세점 5% 추가 할인권을 증정하여 더욱 효율적인 여행을 보장한다. 

한편 최근 ‘씨제주’에서는 차량 운전자들의 쾌적한 운행을 위한 100% 천연 피톤치드 아로마테라피 렌트카를 도입해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