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여성 나잇살 다이어트?
중년여성 나잇살 다이어트?
  • 박진화 기자
  • 승인 2010.11.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한방 다이어트로 체질 바꾸기

삶의 주기에 따라 오르는 살에 특정한 이름을 붙인다. 하지만 원인과 경과는 다르다. 아이의 젖살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양분이며 성장과 함께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어른의 나잇살은 나이가 들수록 강해진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소모되는 에너지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최근 체질개선을 통한 나잇살 감량법으로 천연 한방 다이어트가 인기이다. 이는 유기농 해독요법으로 체질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천연 한방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 높이기에 중점을 둔다. 나잇살을 빼기 위한 필수 요건으로, 배 팔뚝 엉덩이 등에 집중되는 나잇살은 주로 지방층이 두껍고 땀이 잘 나지 않는 부위에 쌓여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감량이 힘든 이유에서다.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위해 한방요법을 사용, 에너지 소비를 활성화시킨다. 그 결과, 같은 양을 먹고도 살이 찌지 않으며 체내에서 에너지를 방출하는 만큼 노폐물도 쌓이지 않고 몸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유기농 해독요법을 이용, 체내 독소 제거에 주력한다. 체내 독소를 제거할 경우 소장, 대장 등 장기 사이에 쌓이는 내장 지방을 예방해 뱃살을 줄일 수 있다.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중년 남성의 배불뚝이 원인인 내장지방은 건강에 매우 치명적으로, 내장지방을 없애면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체내 순환과 기의 흐름을 활발하게 해 비만 환자들이 자주 겪는 변비, 생리 불순, 소화 불량,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도 개선할 수 있다.

사상의학(소음인, 소양인, 태음인, 태양인)에 따라 체질별 맞춤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천연 한방 다이어트는 식사 제한과 운동을 강요하지 않으며, 현재 7일, 2주의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44dietpia.com)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