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여성 & 주부들을 위한 최상의 다이어트!?
직장여성 & 주부들을 위한 최상의 다이어트!?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1.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영화에는 멋진 직장인 여성들이 많이 등장한다. 자신의 일을 멋지게 소화할 뿐 아니라 자기관리에도 철저해서 날씬하고 멋진 외모를 자랑하는 커리어우먼들이 등장한다.

이는 현재 사회생활을 하는 모든 여성들의 꿈일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는 K양에게 경력에 따라 함께 늘어가는 것은 업무량과 스트레스와 뱃살뿐이다. 길에 지나다니는 키 크고 날씬한 여성들을 보면 업무를 마치고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며 몸매관리를 하고 싶지만 회사에서 해방되면 친구들과 함께 갖게 되는 술자리로 인해 운동 계획은 미뤄지기 마련이다.

게다가 온갖 스트레스의 부작용은 각종 편의점 군것질과 커피의 섭취로 이어진다. 군것질 금지, 저녁 6시 이후 금식, 금주, 원푸드 다이어트 등 다이어트를 위한 많은 다짐들이 있지만 작심삼일이 되기 십상이다. 그만큼 회사의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만만치 않은 것이다. 때문에 늘어나는 살들을 지켜보고만 있는 상황이다.

직장여성을 위한 쉽고 건강하면서도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없을까?

- 바쁜 직장여성, 체질을 개선하라!

발효한방 신선비전고 다이어트는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 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제거시켜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킴으로써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 따라 향진된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 식사조절 필요 없는 발효한방 신선비전고 다이어트

직장여성 대부분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식사가 불규칙적이다. 식단 조절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도 회사의 일정에 맞추다 보면 식단 조절이 쉽지만은 않다. 그리고 무리해서 체중감량에 성공한 후에도 요요현상으로 인해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여성들이 대부분이다. 유기농 100일 발효한방 신선비전고 다이어트는 식사제한을 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때문에 쉽고, 굶지 않고,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식이요법을 통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발효한방 신선비전고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된다.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 따라 향진된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특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만 잘 따른다면 원하는 만큼 확실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발효한방 신선비전고 다이어트(http://0rbg.com/ad/sinsunbi/html/3300.asp?gu=wokisa6)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료 상담 문의 : 080-306-33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