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 렌트카 타고 쾌적한 제주여행
아로마테라피 렌트카 타고 쾌적한 제주여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여행지로서 언제나 인기가 많은 곳이 바로 제주도이다. 천혜의 자연이 숨 쉬고 있으며 우리나라임에도 이국적인 풍경으로 인해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관광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봄, 가을과 같은 포근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계절에 제주도 여행객이 집중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때문에 최근 많은 제주 전문 여행사들이 여기저기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을 맞느라 여념이 없다.

제주여행사 관계자들은 통상 제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사항이 렌트카라고 입을 모은다. “제주도는 자치구 전역에 관광지가 분포하고 있어 차량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관광객과 여행사 쌍방이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것이 렌트카 문제이다.”라고 ‘씨제주(CJEJU, http://www.cjeju.com/) 관계자는 말했다.

제주전문여행사 ‘씨제주’는 몰려드는 관광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갖가지 이벤트와 편리하고 저렴한 관광 패키지 상품 등으로 제주도의 대표적인 여행사로 평가받고 있는 ‘씨제주’는 최근 들어 특별한 렌트카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여름 최신식 차량 수십대를 추가로 구입해 제주여행의 질을 높이고 렌트카 완전면책자차보험에 무료 가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주도의 대표적 스포츠인 승마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중문 컨벤션 센터의 내국인 면세점 5% 추가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최근 ‘피톤치드 천연 아로마테라피 렌트카’를 도입해 제주여행객들의 편의와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다는 평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