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비도시' 김명민, 거친 형사로 완벽 변신
'무방비도시' 김명민, 거친 형사로 완벽 변신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방비도시' 김명민, 거친 형사로 완벽 변신

범죄액션 대작 <무방비도시>(제공: ㈜디씨지 플러스 / 제작: ㈜쌈지아이비젼 영상사업단 / 감독: 이상기)에서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광역수사대 형사로 분한 김명민의 변신이 화제다.

<무방비도시>는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와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간의 냉혹한 한판 승부를 다룬 웰메이드 범죄액션 대작. 극중 최악의 강력 범죄만을 다루는 특별수사대인 광역수사대 (WAIS:Wide Area Investigation Squad) 형사 조대영 역을 맡은 김명민은 거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극중 조대영은 광역수사대 내에서도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하며, 최고의 검거율을 자랑하는 인물. 김명민은 <무방비도시>의 조대영으로 캐스팅 되자마자 본격적으로 몸만들기에 돌입하였다. 극중 액션 장면들을 위해 실제 액션 동작을 배우고, 사실적인 수사대원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 인천 광역수사대원들과 함께하며 그들의 말투와 행동, 몸가짐을 익히는 등 캐릭터 만들기에 열의를 보였다.

영화 <무방비도시>속 냉철하고 거친 형사의 역할로 100% 완벽 변신할 그의 모습에 영화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김명민, 손예진등 대한민국 최고 배우의 화려한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무방비도시>는 지난 7월 31일 크랭크인 해 2008년 1월, 관객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