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제주도 여행…렌트카는 필수
가을맞이 제주도 여행…렌트카는 필수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사 ‘씨제주’가 추천하는 저렴한 렌트카 여행

가을맞이 제주도 여행이 한창이다. 여기저기서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이 부산한 모습을 보이고 각종 제주도 전문 여행사들 역시 손님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수많은 제주도 전문 여행사들은 여러 방식으로 여행객들의 만족을 얻어내기 위한 정책을 기획한다. 제주도 여행을 위해서는 항공비, 숙박비, 이동 경비 등 여러 경비 소요가 있기 때문에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여행을 위해서는 알맞은 여행사의 선정이 필수이다.

특히 제주 관광을 위해서는 렌트카가 필수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관광을 위해 제주 전문 여행사 ‘씨제주(CJEJU, http://www.cjeju.com/)’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씨제주’는 여러 관광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서비스,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 패키지 상품 등으로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여행사이다. 하지만 고객들이 ‘씨제주’를 택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독자적인 렌트카 서비스이다.

‘씨제주’의 렌트카는 완전면책자차보험이 무료이기 때문에 주행에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최신식 네비게이션이 기본 옵션으로 탑재되어 있다.

렌트카 고객에게 제주도의 승마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승마이용권과 중문컨벤션센터의 내국인면세점 5%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많은 렌트카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으로 렌트카가 특히 효율적인 여행사로 평가받는다.

지난여름에만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체에서 50여대의 최신형 차량을 구입한 바 있는 ‘씨제주’는 최근 피톤치드 천연 아로마테라피 차량을 도입하고, 금연차량 150여대를 새로 보유하는 등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여행을 제공할 전망이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