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로쎄앙이 제안하는 쌩얼미인을 위한 BB크림
[뷰티]로쎄앙이 제안하는 쌩얼미인을 위한 BB크림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02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쎄앙의 Petite BB Cream 하나면 쌩얼고민 해결

가을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힘쓰고 있다. 쌩얼미인을 위한 노력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는데,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도자기같은 명품피부를 갖기위한 열풍은 식을줄을 모른다. 사실 얼굴이 아무리 아름다운 사람이라도 피부가 좋지 않으면 매력이 반감될 수밖에 없다.

특히 메이크업을 지웠을 때 드러나는 맨얼굴이 아름다움의 중요 기준이 되면서 그에 따른 피부관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따라서 기능성 화장품이나 비비크림을 사용해 쌩얼미인, 피부미인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비크림에 대한 열풍은 가을철에 더욱 빛이 난다.

국내에 비비크림 열풍이 불기 시작한 것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비비크림에 대한 열정은 더 깊어만 간다. 또한 비비크림은 이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해외 여러 나라의 외화를 벌어들이는 대표적인 수출 효자품목이 되기도 했다.

한마디로 안팎으로 사랑받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는 것. 이런 열기 속에 많은 제품들이 탄생을 하고있어 좋은제품을 고르기가 쉽지만은 않다. 피부결을 도자기처럼 매끄럽게 정돈시켜주면서 피부자체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균일하고 윤택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것이 BB크림의 기본원칙.

최근 로쎄앙 Petite BB Cream은 이런 원칙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로쎄앙에 따르면 Petite BB Cream은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운데이션 등은 별도로 사용하지않아도 효과를 동시에 볼수 있는 복합기능제품으로 피부정돈은 물론 커버력또한 뛰어나다. 특히 반들거림없이 오랜 지속력은 여성들의 오랜 갈망을 잠재워줄 열쇠가 될것이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