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트렌드, 남성의류·여성의류 쇼핑몰 순위가 궁금하다면?
패션트렌드, 남성의류·여성의류 쇼핑몰 순위가 궁금하다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초반 남성인데 가을 옷이 부족해요. 친구들 만나려고 해도 옷이 없어서 나가기도 싫어요. 올가을 유행 패션 뭔가요? 겨울까지 겸해서 입고 싶은데. 저는 그냥 청바지처럼 캐주얼하게 입는 편인데 너무 밋밋해서 이번 유행 스타일에 따라서 변신하고 싶어요.”

“올해는 체크가 대세인 것 같아요. 체크남방과 그 위에 가디건으로 코디해주는 스타일이 기본이에요. 카키, 네이비, 브라운 색상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입으면 될 듯하고 몸을 좀 작게 보이고 싶으면 가는 선 모양의 깅엄체크를 입고, 체크의 간격이 넓을수록 몸이 퍼져 크게 보이니까 참고하세요. 밝은 색상은 생기 있어 보이고, 짙은 색상은 차분하게 보여요.”

“저는 화장보다 패션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어요. 올 가을에는 어떤 패션이 유행인가요?”

“니하이삭스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양말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따뜻하기도 해요. 올 가을에는 스키니보다 와이드팬츠가 유행이에요. 하체비만이나 다리에 자신 없는 사람들은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커리어우먼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어요.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살려주는 플레어스커트, 청순의 오드리 햅번도 섹시스타 브리짓 바르도도 사랑한 풀스커트로 청순과 섹시 모두 표현할 수 있고, 하이힐 워커 역시 섹시함과 카리스마 모두 연출할 수 있어요. 색깔은 붉은 색과 브라운 색을 많이 입을 것 같아요.‘

인터넷을 검색해서 가을 유행은 모두 알았다. 이제 옷을 고를 차례이다. 그렇지만 체크, 니하이삭스라고 치면 엄청난 정보들이 쏟아진다. 체크, 니하이삭스라고 해도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

베이직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 독특한 히피 스타일, 편안하지만 여성의 실루엣을 잡아주는 스타일,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진 스타일, 댄디풍으로 명품 스타일, 시크하고 자유로운 스타일, 일본 스타일, 유럽 스타일 등 스타일만 검색해도 기본이 이렇게 많다.

그래서 사람들은 남녀종합 쇼핑몰 순위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유행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 여성들은 비비드레스, 이쁜걸, 드레시피, 데이지힐, 바가지머리 등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남성들은  멋남, 스타일옴므, 빈브로스, 더보이, 토모나리 등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찾는다.

스타민트(http://www.starmint.co.kr/)는 유행을 알고 싶어 하는 패션 초보자나 유행에 민감한 패셔니스타,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쇼핑몰과 여성추천쇼핑몰, 남성추천쇼핑몰, 패션아이템쇼핑몰, 신상품 및 순위메뉴 등을 구성 한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올 해 가을부터 감각적인 스타일로 나를 표현하고, 앞서가는 사람이 되어 보자.[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