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아가베푸드, 무설탕 100% 매실 원액 '순매실원' 출시
[신상품]아가베푸드, 무설탕 100% 매실 원액 '순매실원'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0.2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실의 효능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면서 몸에 좋지 않은 당 성분이 전혀 없는 100% 매실 원액 '純(순)매실원'(아가베푸드)이 출시됐다.

순매실원은 전통 옹기에서 1년 이상 저온 자연 숙성하는 방법으로 100% 매실 원액을 추출한 제품으로 무농약 유기농산물 전문업체인 한살림이 사용하는 친환경 무농약 매실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기존 매실엑기스와 달리 제조 과정에서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당뇨병이나 비만 걱정 없이도 매실에 담긴 효능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지친 체력을 보강하는데 도움을 준다.

순매실원은 설탕 없이 100% 매실 원액을 추출해 보통의 매실 엑기스보다 두배나 많은 매실을 함유하고 있으며 최고급 친환경 무농약 매실만을 사용한 고급 건강식품이다. 하지만 가격은 기존 메실 엑기스와 큰 차이가 없어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도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유용하다.

만약 단맛을 원할 경우 순매실원을 희석한 물에 설탕 대신 아가베 시럽을 첨가하는 것도 좋다. 아가베푸드에서 판매하는 아가베 시럽은 영양분을 뺏어가는 설탕과 달리 식이섬유, 비타민, 이눌린, 철분, 칼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며 칼로리도 설탕에 1/2밖에 되지 않아 건강 및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오프라 윈프리 쇼에 소개돼 유명해진 아가베 시럽 제품 중 볼케닉 블루 아가베 시럽의 경우 최고급 Tequilana Webber 블루 아가베를 사용해 만든 것으로 혈당상승지수가 설탕의 1/4밖에 되지 않아 특히 인기가 많다.

한편 순매실원을 개발한 아가베푸드는 본컴퍼니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친환경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가베푸드의 천연발효식품인 순매실원은 산성의 체질을 알카리성 체질로 바꿔주는 효능이 있어 지금과 같은 환절기 무기력해지기 쉬운 체력을 보강해 주는 최고의 영양제라 할 수 있다.

순매실원은 볼케닉 블루 아가베시럽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본컴퍼니(www.boncompany.co.kr)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아가베푸드는 순매실원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순매실원 500ml(정가 28,000원)는 25,000원에, 순매실원 + 아가베시럽세트(정가 45,000원)는 3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내용은 신상품 기사이며, 참고 자료로 활용바랍니다.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