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부터 뽀로로까지 다양한 캐릭터들 한 자리
헬로키티부터 뽀로로까지 다양한 캐릭터들 한 자리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2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겨울 헬로키티 전문쇼핑몰 홍이키티에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무릎담요 등 가을, 겨울 용품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캐릭터 매니아들은 평범한 것은 싫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캐릭터 상품에 눈을 돌리고 있다.

캐릭터 매니아들은 키티 5종 세트라는 소리를 들으면 두근거리고 원하는 상품이 품절 될 것 같으면 긴장한다.

이런 캐릭터 매니아들을 위해 홍이키티에서는 정품 헬로키티부터 리락쿠마, 시나몬, 마메고마,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마스와 포켓몬스터, 뽀로로, 디즈니에 이르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본인이 소장하기도 좋고,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주기도 좋다. 구하기 힘든 상품도 세일하기 때문에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받아본 사람들은 받아보면 더 사랑스럽고 디자인도 더 섬세하다고 어쩔 줄 몰라 한다.

캐릭터 매니아 유씨(27)는 키티 지퍼백이 가지고 싶었지만 발품팔기가 힘든 상황이어서 홍이키티에서 일단 덜컥 주문했다. 하지만 나중에 알아보니까 1500원 더 저렴하게 좋은 물품을 건질 수 있었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했으며 홍이키티에 빠져 살고 있다. 리본키티 메모지, 키티 스티커, 키티 방석을 주문했는데 사은품으로 헬로키티 샤프도 함께 왔다. 방석은 보기만 해도 푹신푹신 따뜻하게 생겼고, 리락쿠마 메모지 패드, 공책 두 권, 편지지, 지퍼백, 리틀 카드 두 개, 4단 접이식 메모지까지 구입했으며 신발도 지를 생각이라고 한다.

주방용품, 생활/차량 인테리어, 팬시/문구, 패션잡화와 유아/아동용품과 시즌용품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용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특히 유아용품에는 목욕용품, 위생용품, 유모차용품, 젖병용품/소품, 아가짱/수입용품, 유아신발, 유아의류, 완구, 악세사리/소품 등을 구비 아기의 깜찍함을 살리고 실용적인 부분까지 챙길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담요/무릎담요, 모자/귀마개/마스크, 목도리/장갑, 겨울신발, 손난로 핫팩, 카페트 매트, 수면양말, 목도리를 계속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고 큐트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이달의 세일 상품, 2000냥, 재입고 상품, 왕세일 코너로 알뜰한 쇼핑도 할 수 있으며 신상품도 업데이트 된다.

회원가입 2000점 받고 1점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결제 시 8%자동할인 되고 구매금액 3만 원 이상 무료배송을 하고 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