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백질 식단으로 체질개선, "근육 만들어주고 기초대사량 높여야"
[뷰티]단백질 식단으로 체질개선, "근육 만들어주고 기초대사량 높여야"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인 여자 아이가 중학교에 가서 예쁘게 교복을 입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할 만큼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나이를 불문한다.

가장 정확한 다이어트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만큼 세끼를 반드시 규칙적으로 챙겨먹고, 30분 이상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 식단 또한 단백질과 비타민 등으로 구성해야 하고, 운동도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으로 나누어 해야 한다.

정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24시간, 365일 다이어트만 하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그래서 단기간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와 바나나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옥수수 다이어트 등 연예인 다이어트에 고개를 돌리는 것이다.

빨리 감량하고 싶은 마음에 도전하지만 이런 다이어트의 부작용과 요요현상 또한 누구나 잘 알고 있다. 감량을 하면서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는 없는 것일까?

44미소는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부작용 없이 감량, 체형관리, 요요현상까지 잡아주고 있어 여성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특히 상체비만, 하체비만, 전체비만 등 개인의 체형을 먼저 파악 한 후 1:1맞춤 프로그램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또 단기간 다이어트에서 웨딩 관리, 산후 관리 등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의 필요를 맞추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로 식단조절도 하고 있어 다이어트에 대한 근본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칼로리는 낮게,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 허브 성분으로 구성된 단백질 쉐이크는 체지방을 태우면서 몸에는 영양을 채워주므로 운동하기가 힘들거나 기운이 없거나 다이어트 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44미소 관계자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로 단백질을 채워주므로 근육을 만들어주고,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다이어트를 할수록 다이어트가 쉬운 체질로 변화한다"면서 "체질변화는 체형변화로 이어져 뱃살빼기, 팔뚝살 빼기, 옆구리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등이 자연스럽게 감량되어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근육유지 뿐만 아니라 필수 영양소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위, 장 등 내장기관도 바로잡아 주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