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의 날 기념 "나눔과 평화 콘서트"
유엔의 날 기념 "나눔과 평화 콘서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엔의 날 기념 "나눔과 평화 콘서트"

MBC 특별기획 유엔의 날 기념 "나눔과 평화 콘서트"가 오는 13일(토요일) 6시 30분 인천문학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아직도 세계에는 빈곤과 기아로 8억 2천 명이 영양실조로 고통받고, 10세 미만의 아동이 5초에 한 명씩 숨지고 있다. 가까운 북한에서도 최악의 수해로 인해 수백여 명의 인명 피해와 90여만 명의 수재민이 발생하는 등, 지금도 세계 곳곳에는 경제적 상황, 전쟁과 참혹한 재해로 고통 받는 이웃이 많다.

기아에 허덕이는 세계 아동들과 고통 받는 이웃들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그 작은 나눔의 실천에 <나눔과 평화 콘서트>가 함께 한다.

슈퍼주니어, 빅뱅, 에픽하이, Fly To The Sky, 소녀시대, M, FT Island, 이승기, 패티김,  임형주, 양희은, 백지영, 양파, 장윤정, 인순이 등 대한민국 최고 가수들이 만들어가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와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오케스트라 선율이 함께하는 감동적인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07년 10월 15일  월요일 PM 11:00 방송 예정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