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올 가을, 완벽한 스타일 변신을 꿈꾸다
[뷰티]올 가을, 완벽한 스타일 변신을 꿈꾸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0.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뷰티코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에서 2010 F/W 시즌을 맞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The Queen(더퀸)”을 진행했다.

지난 16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토탈뷰티살롱 라뷰티코아,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 진보된 피부과학의 새로운 솔루션 ‘메이린 클리닉’과 공동으로 진행됐으며 체사레파조티, 부르조아, 쌍빠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했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The Queen(더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을 완성한 후 쇼핑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프로젝트. 행사장을 방문한 여성들이 토탈 스타일링(헤어,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을 체험하고 유용한 뷰티 정보까지 얻을 수 있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여성들은 라뷰티코아의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들이 제안하는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리터치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었으며, 전문 두피 테라피스트의 상담을 통해 현재 두피 상태와 건강한 두피 관리법에 대해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 라뷰티코아 네일 컬러링 코너에서는 올 가을 유행하는 컬러를 입히며 손끝까지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었다. 또한 에스테틱존(메이린클리닉)에서는 피부나이 측정과 체지방 분석을 통해 현재 피부와 바디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었고, 아베다의 핸드 릴리프 마사지를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손을 가꿀 수 있었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라뷰티코아의 각 분야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진행됐으며, 개개인의 이미지와 니즈에 맞는 특별 맞춤 서비스로 제공되어 더욱 유익했다.

또한 라뷰티코아 스타 아티스트들의 2010 F/W 트렌드 헤어 연출법과 메이크업 연출법이 진행된 뷰티 클래스는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이 많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클래스에 참석한 고객은 “앞으로 평소 궁금했던 연예인의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다.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하고 알찬 정보가 많아서 좋았다”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라뷰티코아의 스타일링 상품권과 아베다 샴푸, 스무딩 플루이드 등의 상품이 행사장을 찾은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됐다. 또한 행사 끝을 알리는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완벽한 F/W 스타일 변신을 위한 슈즈, 메이크업 제품, 스타일링 제품 등이 추첨을 통해 전해졌다.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행운이 자신에게 오기를 바라는 고객들의 뜨거운 열기가 행사장을 가득 매웠다.

라뷰티코아 관계자는 "완벽한 F/W 스타일 변신을 체험하고 기쁘게 행사장을 나가는 고객들과 함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The Queen(더퀸)”은 성공적인 막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