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유아교육 정보가 한자리에
임신 출산 유아교육 정보가 한자리에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5.2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
임신 출산 유아교육 정보가 한자리에...2007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
임신, 출산 유아교육 정보가 한자리에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벡스코에서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와 어린이 유아교육전이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 어린이 유아교육전을 동시 개최함에 따라 태어나서부터 자랄 때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 분석 하고 체험할 수 있다.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는 작년에 이어 관련 기업들이 대거 출품, 임신과 출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용품을 한 자리에 전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산후도우미, 제대혈, 태아보험, 유모차, 신생아 전용 욕조, 유아의자, 아기전용물티슈, 천연기저귀, 생수, 아토피 용품 등 임신에서부터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전 품목을 한 자리에서 전시 하며, 현장에서 계약하거나 구매할 경우,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사은품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임산부의 건강을 위한 특강이 마련되며, 관람객 편의를 위해 수유실과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 유아교육전에서는 영유아 조기교육 프로그램, 영어 교육프로그램, 각종 교재, 원목 교구, 장난감, 학습지, 등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품목과 함께 최신 어린이 교육 교재 및 학습교구, 원용품 등, 유아교육 종사자들을 위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울 및 수도권의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석, 부산에서도 앞선 교육 문화와 정보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도서와 장난감을 현장에서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시 적용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은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과 각종 교육용품들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관람객을 위해 휴게실이 마련되며,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각종 퍼포먼스와 공연, 놀이시설도 마련된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이번 박람회의 입장 수익 또한 백혈병 소아암협회 부산지부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