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남성전용 다이어트 식품 '식스팩 다이어트포맨'개발
건국유업, 남성전용 다이어트 식품 '식스팩 다이어트포맨'개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1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발달에 효과적인 BCAA아미노산과 유청단백 함유

국내 최초 남성전용 체중조절 식품이 개발됐다.

건국대학교 건국유업이 개발한 '식스팩 다이어트포맨'은 고칼로리 식품 섭취와 운동부족으로 인한 복부비만, 체중증가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식스팩 다이어트포맨은 보리, 현미, 호박 등 유기농 씨리얼과 쌀 단백분말, 고구마분말, 검정콩분말을 함유해 섭취가 간편하면서도 공복감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특히 근육발달에 도움이 되는 BCAA아미노산과 유청단백을 함유하고 있어 식스팩을 만들고자 희망하는 남성들에게 새로운 근육생성 에너지를 북돋아 준다.

BCAA는 근육단백질을 이루고 있는 필수 아미노산 가운데 3분의 1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운동을 할 때 골격근에서 분해돼 에너지원으로 이용되는 아미노산을 말한다. 유청단백의 경우 다른 단백 보충제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고 지방과 유당함유량이 적어 소화, 흡수가 용이하며 근육발달 및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이 일반 저지방 우유와 섭취해도 185kcal에 불과해 사과 한개 반 정도를 섭취하는 것과 같으면서 비타민, 단백질, 칼슘 등 영양소는 더욱 풍부해 건강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칼로리는 대폭 낮추면서도 건강하고 멋진 근육을 위한 근육발달 성분은 늘린 식스팩 다이어트포맨은 식스팩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밤낮없이 운동하는 남성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판매가는 1세트(30포) 98,000원이며 오는 11일부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1월부터는 현대홈쇼핑을 비롯한 CJ오쇼핑, GSshop, 롯데홈쇼핑, 농수산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32-326-1991)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내용은 신상품 기사이며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