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엔딩전투씬 화제 만발
'태왕사신기' 엔딩전투씬 화제 만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왕사신기' 엔딩전투씬 화제 만발

MBC 특별기획[태왕사신기](연출 김종학,윤상호/ 극본 송지나,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가 엔딩 전투씬 촬영으로 관심을 모았다.

[태왕사신기]의 엔딩씬은 ‘청룡’ 처로, ‘백호’ 주무치 그리고 ‘현무’ 현고를 주축으로 한 사신들과 고우충의 미늘부대, 흑개를 주축으로한 절노부와 고구려 5부 족군 외에도 신라의 지원군과 백제 연합군이 합세한 태왕군인 대통합 민족 연합군의 스펙타클한 영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들이 싸우는 상대는 대화천회와 후연 연합군으로 전투씬은 배우들이 실제 촬영된 장면과 함께 청룡, 백호, 현무, 주작의 능력과 이를 막는 화천회의 엄청난 괴력이 선보일 예정. 1,000여명에 달하는 엑스트라와 수많은 장비가 동원된 [태왕사신기]의 전투씬은 불과 수백명의 엑스트라로 수십만명의 대규모 전투씬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 낸 영화<반지의 제왕>의 전투씬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촬영중 말을 타고 걸어가는 장면을 찍던 광개토태왕역의 배용준이 말이 놀라는 바람에 말에서 떨어져 스탭들은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배용준은 아무렇지도 않은듯 다시 말에 올라 촬영을 신속히 진행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배용준과 문소리, 이지아, 오광록, 박성웅, 이필립, 최민수, 윤태영등 주요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이 돋보이는 [태왕사신기]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수 없는 영화 같은 영상과 스케일로 이번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9시 55분부터 11시 10분까지 평소보다 추가 방송된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