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수술후 붓기완화를 위한 한방음료 '아름수'
[화제]수술후 붓기완화를 위한 한방음료 '아름수'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0.0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고 길었던 추석 연휴가 지난 지 벌써 2주째다. 연휴 뒤의 노곤함과 후유증은 모두 사라지고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모두 제 자리로 돌아와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그 와중에 섣불리 사회로 돌아가지 못해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추석 연휴 간 성형수술을 한 뒤 적절한 관리를 하지 못 해 붓기가 제대로 빠지지 않은 이들이다.

성형 후 붓기와 멍은 성형수술을 받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쳐야 하는 장애물이다. 수술 시 모세혈관이 손상되어 그로 인한 출혈과 피부 조직의 파괴로 인해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고 정체되어 그 부위에 붓기와 멍이 생기는 것이다.

성형수술은 시술을 받는 것만이 아닌 수술 후 관리를 제대로 해야만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을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상식이다. 붓기 관리를 제대로 해야 수술을 한 흔적이 남지 않고 자연스럽게 돌아가는 것이다. 적절한 관리를 하지 못할 경우 붓기가 예정보다 늦게 빠질 수 있고 심할 경우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올 수 있기 때문에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아직 빠지지 않은 붓기로 인해 연휴가 훨씬 지난 지금까지 고생하는 환자들을 위해 많은 사람들은 ‘아름수’를 추천한다. ‘미인의 샘물’에서 제작한 붓기 완화용 한방 음료인 ‘아름수’는 그 효과로 인해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붓기, 멍 등 성형 수술 후 부작용이 빠른 시간 내에 회복되는데 도움을 주는 한방음료인 ‘아름수’는 호박, 당귀, 적작약, 기타 9가지 약재 등 ‘동의보감’에서 부종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고 전하는 약재들을 이용해 만든, 성형 후 붓기 완화만을 집중적으로 돕는 식품이다.

 ‘아름수’측은 "식품 의약 안전청에서 지정한 중앙생명과학원에서 검증받은 청정 무공해 한방음료라는 사실로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고 자랑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