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첫눈> 이상은이 부르는 순수한 사랑
영화 <첫눈> 이상은이 부르는 순수한 사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첫눈> 이상은이 부르는 순수한 사랑

<왕의 남자> 이준기, <나나>의 미야자키 아오이의 영화<첫눈>이 가수 이상은의 13번째 앨범 [The Third Place]와 만났다.

이상은의 독특한 정서가 가득 담긴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삶은 여행’과 교토의 이국적 풍경 속에 펼쳐지는 순백의 사랑이야기 <첫눈>이 함께 어우러진 공동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게 된 것.

이상은 13집 [The Third Place]는 1년 3개월에 걸쳐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공무도하가]의 프로듀서 이즈미 와다, 어레인져 다케다 하지무와 최근 영화 <즐거운 인생> 등 영화 음악을 작업한 ‘이병훈(VOY)’ 감독이 유감없이 그 실력을 발휘한 한일 공동 합작의 결과물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김민과 나나에의 순수한 사랑이 그려지는 이국적인 교토의 영상미에 반한 음반사의 제안으로 시작. 음반사 관계자는 “영화가 주는 아름다운 사랑의 메시지와 이상은의 이번 앨범이 담고 있는 진심이 통했기 때문에 <첫눈>을 선택하게 됐고, 그만큼 보기 드물게 빼어난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탄생한 것 같다”라고 말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천년의 고도 교토의 이국적인 풍경이 화면 가득한 가운데 한일 두 청춘대표인 이준기와 미야자키 아오이의 설레임 가득한 사랑이 이상은의 독특한 음색과 유려한 연주로 어우러져 잔잔하게 흘러간다.

바로 당장 첫눈이라도 내릴 것처럼 아득하고 행복한 뮤직비디오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첫눈>은 11월 1일, 순도 100%의 사랑이 그리웠던 관객들에게 꾸밈없이 순수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