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 식욕을 감당하지 못하는 이유?
가을이 되면 식욕을 감당하지 못하는 이유?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0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 가을이 되면 사람들은 주체할 수 없는 식욕을 감당하지 못해 괴로워하는 것일까? 이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사람은 체내의 지방을 축적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따뜻한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피하지방은 생존을 위한 필수 요소가 아니지만 내 몸은 그것과 무관하게 식욕을 올리며 체내의 지방을 쌓으라고 외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너무 괴로운 것으로 가을이 일년 중 다이어트를 하기 가장 힘든 이유가 되며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실패를 하게 만든다.

슬림퀸은 "다이어트에서 인기가 많은 바나나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복싱 다이어트, 마녀스프 등 다양한 방법들도 가을철 넘치는 식욕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배부른 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는 뱃살빼기와 허벅지살빼기를 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환절기 약해진 몸을 건강하게 해주며 신종플루 등 감기에 쉽게 걸리지 않게 해주고 활력 증진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 많은 활동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돌과 유명 연예인들의 식사 대용품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또한 단백질 쉐이크를 통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웨딩다이어트나 소개팅이나 맞선을 앞두고도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진다.

특히 변비나 빈혈과 같은 부작용이 없고 다이어트부작용 중 여성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가슴과 엉덩이의 볼륨감 저하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산후다이어트(산후비만)로도 문제가 없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모유수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건강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