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타성형외과, 스마트폰 QR코드 서비스 개시
벨리타성형외과, 스마트폰 QR코드 서비스 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0.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 열풍이 불면서 성형외과의 모바일웹 활용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호스팅 전문업체 가비아에 따르면 모바일웹딜더 서비스 출시 이후 총 540여건의 제작 상담 내용을 분석한 결과 단일 업종으로는 성형외과의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성형외과의 경우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의 대다수가 가장 먼저 찾는 것이 실시간 온라인 상담이기 때문에 이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서비스하려는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찍기만 하면 되는 재미와 흥미 요소로 모바일 프로모션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QR코드가 이제 무한 정보를 담아내면서 단순 프로모션이 아닌 기업들의 실질적인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또한 해태음료 레몬에이드의 QR코드 페이지는 예쁜 모양의 음료 제품이 통통 튀는 모션으로 움직임을 주면서 시각적인 재미 효과를 주고 있다.

벨리타 성형외과 QR페이지는 인터뷰 영상을 메인에 올려 방문자들이 고객 사례를 직접 들어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입력하면 병원소개는 물론 궁금해 하는 코성형, 눈성형, 가슴성형, 안면윤곽 등 수술별 설명과 수술전후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성형정보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