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등 '2010 공연관광축제'개최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등 '2010 공연관광축제'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0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인기 넌버벌 퍼포먼스와 뮤지컬, 한국의 전통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1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도심의 상설공연장 및 특별공연장, 열린 무대 등에서 상설공연, ‘Hot Stage’, ‘Open Stage’, ‘코인모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16일 배우 이하늬씨의 사회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개막 축하공연에서는 축제 참가작품들의 쇼케이스를 비롯해 궁, 서편제 등 뮤지컬 갈라쇼, 비보이 공연, 한류스타 보아의 축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 기간에는 아시아 최고 넌버벌 퍼포먼스 12편을 광화문, 명동, 종로, 대학로 등의 상설공연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계속되는 ‘Hot Stage’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넌버벌 퍼포먼스 ‘추격자’와 타악 퍼포먼스 ‘재미타’ 공연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9~10일, 17일, 24일에 한국관광공사 T2마당과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Open Stage’를 열어 시민들이 축제 참가 인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6일부터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코인모데이(코리아 인 모션 데이)’에는 날짜마다 정해져 있는 전용극장작품들을 1만원 정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코인모데이 공연은 10월 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관광공사는 축제 기간 동안 외국인 1만 3천명을 비롯해 약 10만 명이 공연을 관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0공연관광축제’의 티켓예매 및 자세한 행사안내는 공연관광축제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