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가을 다이어트, 뱃살빼기, 비만 잡는 나만의 비법
[뷰티]가을 다이어트, 뱃살빼기, 비만 잡는 나만의 비법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는 365일 끊이지 않는 화젯거리지만 최근 연예계의 다이어트 소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투애니원(2ne1) 박봄도 상추다이어트로 브이라인을 과시한데 이어 여성그룹 시크릿 징거가 다이어트식단으로 5kg감량에 성공해 날씬해진 몸매를 선보였고 얼마 전엔 배우 이시영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앞두고 복싱과 단백질식단으로 무려 7kg나 감량해 46kg 몸무게를 공개하면서 여성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대생 강씨(23) 역시 연예인다이어트식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나 도전은 하지 않기로 했다. 일찍이 서인영 바나나다이어트와 소녀시대다이어트식단, 카라니콜 덴마크다이어트, 그리고 숀리 다이어트식단까지 성공다이어트방법이라면 모조리 시도해봤기 때문이다.

다이어트자극사진을 붙여가면서 나름 독하게 마음먹고 성공다이어트를 꿈꿨지만 연예인들과 달리 언제나 요요현상과 부작용만이 반복될 뿐이었다. 특히 체중감량에는 성공해도 볼품없이 살이 늘어질 뿐 연예인들의 군살 없는 몸매는 절대로 만들어지지 않았다.

다이어트우울증으로 폭식까지 앓고 있던 강씨가 최근 주변 친구의 추천을 통해 톱모델들의 체중관리 식품이자 연예인들의 몸매관리법으로 유명한 44공주의 단백질식품을 이용한 다이어트에 다시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다.

다이어트 전문쇼핑몰 44공주에 따르면 단백질쉐이크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식사대용식품으로 단백질파우더를 이용해 건강하고 요요 없는 체중감량을 도와 네티즌들의 추천과 입소문이 끊이지 않는 체중조절식품이다.

단백질 파우더 안에는 비타민과 단백질을 비롯해 무려 46가지 이르는 영양소들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체지방 분해를 도와 빠른 체중감량을 돕고 뱃살빼기나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옆구리살빼기 등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꼼꼼하고 친절하기로 입소문 난 44공주의 다이어트전문코치가 비만도 체크와 일대일 지속관리를 통해 복부비만이나 부분비만, 하체비만의 근본적 원인을 개선해주고 쉽고 빠른 체중감량을 이끌어주고 있어 강씨를 비롯한 성공 회원들의 추천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산후비만·웨딩비만의 고민을 안고 있는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44공주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식단 조절"이라며 "무작정 굶거나 열량이 적은 음식만을 골라먹는 것은 요요를 부르는 지름길에나 다름없다"고 설명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