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빅뱅에 도전장
원더걸스, 빅뱅에 도전장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 빅뱅에 도전장

빅뱅이 7주 연속 1위라는 신기록을 이어가는 가운데, 여성 5인조 원더걸스의 기세가 뜨겁다.

1집 타이틀곡 ‘Tell Me’ 는 80년대 복고풍 스타일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e Wonder Years' 이라는 앨범제목처럼 올해를 원더걸스의 해로 만들수 있을지 주목된다.

2주만에 2위에 올랐던 브이오에스(V.O.S.)는 원더걸스의 약진에 잠시 주춤하며 3위로 한계단하락했고, 날씬하게 돌아온 빅마마의 신곡 ‘배반’이 단숨에 7위에 오르며, 오프라인 앨범판매도 6만장을 넘어섰다.

한편 박기영의 ‘미안했어요’는 37계단을 뛰어올랐고, 슈퍼주니어의 ‘돈 돈!’이 34계단, 브이오에스(V.O.S.)의 ‘부디…’가 13계단, 로즈의 ’귀머거리’가 11계단을 오르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트롯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 김장훈은 타이틀곡 ‘남자라서 웃어요’로 쥬크온 차트 25위로 데뷔한 것을 비롯하여, 이루의 ‘둘이라서’(34위), 임정희의 ‘사랑에 미치면’(42위), 김동완의 ‘내 잘못이니까’(51위), 라이머의 ‘Alright’(88위), 원우의 ‘Walking In The Rain’(90위), 이상은의 ‘삶은 여행’(97위) 등의 신곡들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