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SBS 슈퍼모델'선발 기념, 렉스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0 SBS 슈퍼모델'선발 기념, 렉스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0.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0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오는 10월 5일(화) 오후 6시부터 천안시 삼거리 공원에서 개최된다. 

류시원, 박선영 아나운서가 사회자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씨앤블루, 2AM, 2PM, 애프터스쿨, 장윤정, 박현빈, 로티플 스카이 등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공식 협찬사인 렉스다이아몬드(대표 김원구)는 2007년부터 4년째 슈퍼모델선발대회와 함께 하는 협찬사로, 이번 2010 SBS슈퍼모델선발대회 협찬 기념으로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 제작해 선보인다.

2010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TOP 11으로 뽑힌 슈퍼 모델들은 본선 대회에서 렉스다이아몬드의 신상품을 선보이게 되며, 특히 ‘슈퍼모델 1위’와 ‘슈퍼모델 렉스’ 수상자를 통해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인 ‘아르모니아(Armonia)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모델의 깊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아르모니아(Armonia)’는 비규칙, 비정형적으로 얽혀 있는 자유 분방한 형태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슈퍼모델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새로운 형태의 ‘화합과 조화’를 상징한다. 조개가 오랜 시간 동안 인내하고 준비하여 빛을 내는 것처럼 슈퍼모델들의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깊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진주로 표현했으며, 힘있고 곧게 뻗은 직선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건강미를 나타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 ‘아르모니아(Armonia)’는 대회 이후 렉스다이아몬드 청담 본점 쇼룸에 전시된다.

‘아르모니아(Armonia)’와 함께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슈퍼샤인(Supershine)’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 ‘아시아의 뷰티’를 상징하는 슈퍼모델의 모습을 역동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비비드 핑크와 글램 골드의 2가지 색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휴대폰 고리는 물론 목걸이로도 활용 가능하여 패션 멀티 아이템으로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슈퍼샤인(Supershine)’은 2010 슈퍼모델 본선 진출자 36명에게 전원 증정되었으며, 렉스다이아몬드(@Rex_Diamond)와 슈퍼모델들의 트위터를 통해 착용 후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슈퍼샤인(Supershine)’은 10월까지 렉스다이아몬드 홈페이지(www.rex.co.kr)를 통해 29,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렉스다이아몬드의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은 10월 5일에 열리는 2010 SBS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해 슈퍼모델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 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