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없이 뱃살빼기 가능한 다이어트는?
요요없이 뱃살빼기 가능한 다이어트는?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2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여름은 지나버리고 선선한 날씨와 따뜻한 햇볕이 기분 좋은 가을이 왔다. 누구나 좋아하는 가을이지만 가을을 반기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바로 다이어트족들.

시원한 날씨와 되살아난 입맛이 자기도 모르게 살을 찌도록 하고 있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가을은 특히 주의해야 할 시기이다.

이 외에도 가을철 다이어트를 할 때에 주의해야 할 점은 건강관리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약해진 몸은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각종 질병에 취약해 질 수 밖에 없다.

특히 인터넷을 통해 연예인 다이어트나 다이어트 식단 등 자신에게 맞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들을 무작정 따라하는 여성들이 결핵이나 탈모 등 다이어트 부작용에 노출되기가 쉽다.

최근 크게 유행하였던 마녀스프도 1주 이상 장기간으로 이용할 경우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신체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경고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44유혹에서는 비만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의 체중을 성공적으로 감량시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44유혹(http://www.44yuhok.na.to)에 따르면 단백질 다이어트는 이미 세계적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식품으로 단순하게 체중감량에만 목적을 둔 기존의 수많은 다이어트 식품, 제품들과 달리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하는 웨딩 다이어트나, 출산후에 하는 산후 다이어트로도 인기가 좋다. 또한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신체가 꼭 필요로 하는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을 신체에 제공해주며 그동안 잘못된 다이어트로 약해진 몸을 먼저 건강하게 해준다. 그 후 체질 개선을 통해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다.

44유혹의 다이어트 코치는 “사실 다이어트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아니고 먹으면서 빼는 것이다. 다만 어떻게 무엇을 먹느냐의 차이일 뿐. 그동안 억지로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왔다면 44유혹을 믿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도록 해라. 일주일만 지나도 변화되는 내 자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