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와 마사지를 통한 이색데이트부터 건강관리까지
안마와 마사지를 통한 이색데이트부터 건강관리까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9.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연휴가 지나고 다시 분주한 일상으로 복귀가 시작되고 있다.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졌던 올 추석은 유난히 많은 이들에게 힘겨웠다.

풍요로웠던 한가위였지만 떡 빚고 전을 부치느라 쉴 틈 없었던 주부들은 물론이고 고향에 올라가고 내려오는 내내 운전하느라 심신이 지친 직장인들, 오랜 시간 꼼짝 않고 앉아있어야만 했던 아이들까지 뒤늦은 명절증후군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그동안 쌓여왔던 일상의 피로와 각종 업무스트레스에 이제는 허리며 관절이 저려오는 근육통과 무력감까지 동반한 명절증후군까지 더해지니 앓는 소리가 끊길 틈이 없다.

그렇다고 모든 일에서 손을 떼고 마냥 앓고만 있을 수는 없는 일. 많은 이들이 명절 스트레스로 인한 명절증후군을 날려버리고 잃어버렸던 활력을 되찾고자 하면서 고급안마전문 휴안마토피아(http://www.hewanma.co.kr/)를 찾는 발걸음도 급격히 늘고 있다.

단순한 피로회복 이상의 효과로 안마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휴안마토피아(대표 이경임)는 [스포츠서울닷컴 2010년 상반기 소비자경영 대상] 클리닉 분야에 선정된 업체로 국가 공인의 안마사 자격을 갖춘 안마사들이 모여 건전한 보건문화를 선도해 가고자 설립한 곳이다.

휴안마토피아는 전통안마와 스포츠마사지, 지압, 경락마사지, 발마사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대인들의 만성피로와 근육통, 근·골격계 질환을 해결해 회원들의 건강회복과 면역력강화, 유지 및 증진을 돕고 있다.

부부마사지부터 커플마사지, 이색마사지, 방문안마, 추나요법, 태국안마, 추나요법, 척추교정, 출장마사지, 경락오일마사지, 스웨디쉬마사지, 아로마스웨디쉬, 이어테라피, 맞춤관리케어, 지압, 타이마사지, 전신마사지, 오일마사지, 에스테틱, 족욕기 등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피로회복 이상의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가공인의 자격증을 가진 마사지사들이 회원들의 고질적이고 만성적인 질병에 대해 집중적으로 시술하여 치료효과를 높이는 집중 치료마사지가 주목받고 있다.

어깨결림이나 오십견, 허리디스크, 퇴행성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소화불량, 복부비만, 초기당뇨, 각종 신경통을 치료해주며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성장마사지와 체형교정 마사지까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스트레스가 잦은 직장인들에게는 안락한 휴식과 피로완화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간여유가 없는 직장인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큰 호응을 받으면서 찾아오는 이들의 예약문의가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

앞만 보고 달려온 분주한 나날들에 추석까지 이어지면서 심신이 지칠 대로 지쳐있다면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 자신의 건강을 돌보고 피로를 풀어주는 시간을 가져야 보는 것은 어떨까.[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