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추석선물 홍삼제품 인기속.. ‘흑삼’ 제품 눈에띄네
[유통]추석선물 홍삼제품 인기속.. ‘흑삼’ 제품 눈에띄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2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전문쇼핑몰 '금산덕진농부' 흑삼제품 출시

[데일리경제]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명절상품전에서 186개 업체가 800점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 가운데 부모님 선물용이자 은사님 선물로도 많이 쓰이는 홍삼관련 제품의 인기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다양한 효능을 인정받은 인삼제품들이 해외에서까지 러브콜을 받게 되는 등 더욱 다양한 제품개발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홍삼과 수삼을 비롯해 다양한 인삼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특히 홍삼의 12배, 수삼의 40배 이상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흑삼이 주목받고 있다.

홍삼전문쇼핑몰 금산덕진농부(대표 임성순, http://www.deokjin.net/)은 차별화된 흑삼제조와 신선한 흑삼·홍삼 제품들, 거품 없는 유통과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산덕진농부는 고려인삼 종주지인 충남금산에서 직접 출하하고 공급한 흑삼과 홍삼, 수삼, 그리고 홍삼관련 가공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려인삼을 찌고 말려 만든 흑삼부터 흑홍삼추출액과 흑삼추출액, 흑홍삼정, 흑삼정, 홍삼농축액, 홍삼추출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덕진농부의 대표주자 흑삼은 국내산 5년근, 6년근 홍삼을 약 50여 일 동안 9번 법제하며 완성시킨 것으로 뛰어난 해독력과 사포닌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어 피로회복이나 체력향상, 당뇨를 비롯한 다양한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흑삼은 증숙 공정을 거치는 동안 각종 효소들이 불성화되었기 때문에 자가 소화작용이 일어나지 않아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하며 장기보관에도 내용성분의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덕진농부 관계자는 "보다 신선한 제품들을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중간 유통과정의 거품을 과감히 빼버리고 소비자와의 직접 만남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 직거래쇼핑몰을 열어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저렴하고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고 자랑한다.

한편 금산덕진농부에서는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안전하게 전달해주는 것은 물론 특히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수삼까지 마련되어 있어 추석을 앞두고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