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무협온라인게임 ‘일검향’ 추석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이벤트]무협온라인게임 ‘일검향’ 추석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9.2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긴 추석연휴 일검향과 함꼐 하세요!
(뎅이리경제)무협 MMORPG ‘일검향’을 서비스 하고 있는 ㈜지원인터렉티브(대표 윤덕주)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일검향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무공을 창조할 수 있는 ‘무공창조 시스템’과 캐릭터 속성을 향상시키는 ‘기경혈맥 시스템’ 등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편의시스템이 특징인 ‘일검향’은 정통 무협 MMORPG의 계보를 이어가는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일검향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일검향의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약품과 공배부를 주는 팔괘대, 속성을 상승시키는 건봉대, 캐릭터가 변신할 수 있는 신기변화잡 등 5개의 이벤트아이템 중 한 개를 매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지원인터렉티브의 장목환 본부장은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복주머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일검향과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재 일검향에서는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 이외에도 ‘사제지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각 서버별로 제자들을 가장 많이 출사(제자가 35레벨 달성)시킨 스승들을 선발하여 신수현무, 년수, 청룡 등 4대 신수에 속하는 탈것과 직업별 세트방어구, 무기 등 최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일검향 및 일검향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검향 공식홈페이지(www.ilg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