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을 원한다면? ‘사각턱 고톡스’ 로 갸름한 턱선 교정
V라인을 원한다면? ‘사각턱 고톡스’ 로 갸름한 턱선 교정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9.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색다른 변신 어떻게 할까?
(데일리경제)가을이 다가오면서 외모 가꾸기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욕심은 어느 여성들에게나 있기 마련이다.

외모를 가꿀 때는 자신의 얼굴형이나 특징에 따라 인상과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외모를 보고 그 사람의 성격이나 성향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외모에서 이목구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얼굴의 라인이라 할 수 있다. 얼굴의 라인에 따라 여성적으로 또는 남성적으로 비춰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특히, 사각턱을 가진 여성의 경우에는 강하고 딱딱하면서 고지식한 인상을 주기도 한다.

때문에 갸름하게 잘 빠진 턱 선은 모든 여성들의 이상이 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동안열풍’이 불면서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처럼 사각턱으로 고민하다 턱 선을 교정하고자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하지만 성형수술은 얼굴에 칼을 대고 회복하는데도 시간이 걸려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과연 수술의 부담 없이 사각턱 콤플렉스를 퇴치할 방법은 없을까? 메디라인클리닉 박준우 원장의 도움을 얻어 해결책을 알아보았다.

박준우 원장은 “사각턱은 선천적으로 생기거나 또는 후천적인 잘못된 습관에 의해 생길 수 있다.”며 “턱 뼈가 발달해 생긴 사각턱과 턱 근육(저작근)의 발달로 생긴 사각턱으로 나눌 수 있다”고 전했다.

턱 뼈가 발달한 사각턱을 교정하려면 성형수술을 통한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턱 뼈가 아닌 근육의 과도한 발달로 생긴 경우, 수술 없이 간단히 사각턱을 교정할 수 있다.

이러한 사각턱도 간단한 시술을 통해 V라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고톡스’라는 시술이 바로 그 것.

고톡스란 기존의 보톡스 시술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시술로, 사각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톡스란 고주파와 보톡스의 합성어로, 두 가지 시술을 이용해 사각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고자 만들어진 방법이다. 고톡스는 원하는 부위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여 지방을 녹이고 근육을 풀어준 뒤, 시술용액을 주입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갸름한 턱과 라인, 팽팽한 얼굴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고톡스는 특히 고주파를 통한 러빙 테크닉으로 지방을 분해, 근육을 이완시켜 보톡스의 흡수를 도와주는 원리를 이용한다. 때문에 씹고 움직이는 저작근이 발달한 사각턱이나 근육이 많은 종아리의 교정에도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고톡스 시술 후 빠르면 다음날부터 근육 마비가 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대개 3일 정도 지나면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시술 효과는 점점 증가하여 1~2주 정도면 최고점에 도달하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나지만 4~6개월 정도 지속된다.

이번 가을에는 두려움 없이 간단한 고톡스 시술을 통해 작고 갸름한 얼굴, V라인 얼굴로 변신을 해 보자.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며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