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와 모공축소 시술 어떤 방법이 좋을까
여드름흉터와 모공축소 시술 어떤 방법이 좋을까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9.1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흉터와 모공축소에 효과적인 방법은!
(데일리경제)여드름은 10대 청소년기에 많이 발생하지만 건강보험공단의 여드름 진료환자수 조사결과 연령층 중 20대가 가장 많이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결과는 청소년기에 여드름이 발생하더라도 학업 등의 이유로 적극적인 치료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여드름에 대한 인식이 한때 있다가 사라지는 ‘청순의 상징’으로 가볍게 생각해 방치한다. 하지만 청소년기 여드름은 여드름 자체보다 그 이후 남는 흉터가 심각해 질 수 있어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여드름흉터 치료를 쉽게 생각해 시술 받고 부작용이나 치료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재시술받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여드름흉터 치료와 패인 각종흉터 그리고 확장되어 넓어지거나 패인 확장성 모공과 흉터성모공에 있어 약품도포 시술과 프락셀 제나 레이저가 병합된 복합 흉터.모공치료법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러한 효과적 반응이 인터넷과 입소문으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하여 치료에 대해 알아봤다.

약품도포라는 시술법은 tca용액을 사용하는 tca 필링 시술법의 한 종류로써 약 4-5년 전부터 네이버 여드름흉터와 사고흉터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피부과전문의 노진혁원장에 의해 변형되고 발전되어진 시술법이다.

흉터.모공 전문 시술인 루미나르 피부과의 약품도포 시술법은 기존의 도트필링 크로스요법과는 조금 다른 시술법이다. TCA라는 용액을 사용하는 TCA시술법이라는 면에서는 약물이 동일하나 시술 주입방식과 더욱 hard해진 시술의 강도 시술과정과 주입위치 등이 다른 독자적인 시술법이다.

복합 여드름흉터 치료의 과정은 약품도포 시술에 의한 흉터.모공의 살차오름 그리고 프락셀제나 흉터.모공 레이저의 병합과 혼합치료인 서브시전+미세박피 과정+MTS다륜침의 모든 과정이 들어가는 말그대로 패인 흉터와 확장된 모공에 전문화된 전문 시술법이다.

패인 여드름흉터나 확장된 모공치료를 원하는 환자분들의 가장 큰 바램은 바로 패이고 넓어진 흉터와 모공을 매꾸고 좁혀주어 패이지 않은 고른 피부층을 갖는 것일 것이다. 그것이 또한 단순히 살을 차오르게 한다는 이상의 치료효과로써 치료적 완성도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약품도포와 프락셀제나 그리고 미세박피와 같은 혼합치료의 효과는 바로 기존의 시술로써 한계를 보이던 패인흉터의 살차오름효과를 몇 단계 이상 높였다는 효과적부분과 동시에 패인 흉터.모공 주변부의균일하지 않고 피부층이 깨여져 있거나 균일하지 않은 주변부를 약품도포 시술로써 이어줌으로써 살차오름과 함께 피부층의 균일함을 얻을 수 있다는 부분에서 완성도가 높은 주목할 만한 흉터.모공치료라 할 수 있다.

루미나르 피부과의 여드름흉터 치료 프로세스는 각 개인의 흉터타입과 치료반응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병원관계자에 따르면 타 피부과에서 시술 받고도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곳을 찾는 이가 많다고 한다.
이 같이 재시술을 할 경우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한다면 피부전문병원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루미나르 피부과 노진혁 원장은 “처음부터 비용만을 고려해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며 “자신의 몸에 시술하는 의료서비스를 일반 마트에서 물건을 사는것과 동일시하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