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예뻐지고 싶다면, ‘마스터필러’ 어떠세요!
추석 연휴에 예뻐지고 싶다면, ‘마스터필러’ 어떠세요!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9.1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필러 알고 계세요?
(데일리경제)설날과 함께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이번 추석은 징검다리 연휴로 대부분 오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이나 여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직장인 김윤지(30세, 여)씨는 소위 말하는 스펙도 좋고 높은 연봉의 커리어우먼이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추석을 앞두고 걱정이 있었으니 그것은 화살처럼 빠르게 지나가는 세월.

여자로서 어느새 결혼할 시기도 다가오고 명절 때마다 집안의 어르신들도 결혼 이야기를 꺼내 부담이 된다고. 또한 스스로도 세월 앞에서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서 조급한 마음만 갖게 되었다고 한다. 결국 김씨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쁘띠성형’을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기로 마음먹었다.

김씨가 받고자 하는 ‘쁘띠성형’이 무엇인지 스타일미클리닉 최범 원장의 도움을 얻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았다.

‘쁘띠성형’이란 비 수술적인 방법으로 특별한 회복 기간이 비교적 짧고, 얼굴에 직접 칼을 대야 하는 부담감이 없는 비교적 간단한 성형시술법이다.

자신의 외모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여성들은 비단 김씨뿐만이 아니다. 하지만 대부분 쉴 새 없이 바쁜 생활과 비용 등의 부담 때문에 쉽게 결심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기존의 성형수술은 직접 칼을 대는 방법으로 두려움과 수술 후 긴 회복 기간이 필요해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사실상 무리였다.

최근에는 이런 연유로 성형수술 대신 주사를 이용해 가볍고 간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쁘띠성형’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쁘띠성형은 시술의 특성이나 주입약품에 따라 필러와 보톡스, PRP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중에서 주름을 펴 주거나 낮은 코, 꺼진 이마에 볼륨을 살리는 ‘필러’시술이 간단하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필러는 적용부위가 다양하다는 것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낮은 코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눈 밑 애교살 심지어 가슴, 엉덩이, 등의 부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필러 시술과 함께 피부재생에도 효과적인 PRP(자가혈피부재생술)시술을 동시에 진행하는 ‘마스터필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스터필러는 인체에 안전한 천연물질을 주사해 넓은 주름 안을 채워주고 미관상으로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피부 조직을 보충해주는 시술이다.

이와 동시에 ‘PRP시술’을 병행하여 세포증식 및 콜라겐 생산, 히알루론산 생산, 상처치유 등을 촉진 시킬 수 있어 성형과 피부개선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