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뱃살빼기와 하체비만을 해결할 다이어트 방법은?
어려운 뱃살빼기와 하체비만을 해결할 다이어트 방법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당히 볼륨은 있으면서도 군살 없는 탄력적인 몸매. 아름다운 라인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가 아닐 수 없다.

특히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통통한 체형을 갖고 있는 여성들은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는 등 건강을 해치는 위험을 무릅쓰고라도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몰입하며 보다 슬림한 몸매를 갖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투애니원(2ne1) 박봄의 상추 다이어트와 시크릿 징거의 다이어트 식단, 서인영의 바나나 다이어트에 이어 최근 인터넷을 뒤흔든 마녀스프 등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여성들을 유혹하고 있다.

여대생 주씨(22) 역시 마녀스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나 도전은 하지 않기로 했다. 일찍이 서인영 바나나 다이어트와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 카라 니콜 덴마크 다이어트, 그리고 숀리 다이어트 식단까지 성공 다이어트 방법이라면 모조리 시도해봤기 때문이다.

대신 주씨는 44 공주의 다이어트 코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식사대용 식품인 단백질 쉐이크로 다이어트에 도전하기로 했다.

주 씨는 "두 달 전 출산후 뱃살과 허벅지살 때문에 늘 고민했던 친언니가 특별한 노력 없이 단백질 쉐이크만을 마시면서 두 달을 보냈는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며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에 성공했다"고 결심 이유를 설명했다.

꼼꼼하고 친절하기로 입소문 난 44 공주(http://www.44gongju.g-o.kr/)는 다이어트 전문코치가 비만도 체크와 일대일 지속관리를 통해 복부  비만이나 부분비만, 하체 비만의 근본적 원인을 개선해주고 쉽고 빠른 체중감량을 이끌어주고 있어 주씨를 비롯한 성공 회원들의 추천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출산을 한 산모와 나이 드신 어머니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44 공주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식단 조절이다"면서 "무작정 굶거나 열량이 적은 음식만을 골라먹는 것은 요요를 부르는 지름길이나 다름없다. 건강하고 요요 없는 체중감량을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겨주는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