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체감 다이어트, "복부비만 해결에 도움"
[건강정보]체감 다이어트, "복부비만 해결에 도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산몰 체감 다이어트 핵심제품 '체감탕' 업그레이드

현대인의 식습관은 체내에서 많은 독소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런 독소들은 체지방이 많을수록 몸 속 깊이 자리 잡게 되어 다이어트 성공에서 멀어지게 만든다.

체감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운산몰에서는 성공 다이어트의 적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체감골드(이하 체감탕)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운산몰의 체감탕은 체내에 불필요한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부종, 변비, 순환장애 등을 해결해 몸을 깨끗이 청소해줘 운산몰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체감탕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이유는 이번 체감탕에 탕전추출액이 76%가 포함되고, 더구나 가르시니아(HCA)성분이 예전보다 2배로 함량이 늘어났지만, 가장 중요한 칼로리를 반이나 낮췄다. 1포에 15kcal로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 식품이기 때문이다.

업그레이드 체감탕은 불규칙한 식사, 과식, 음주로 인한 복부비만은 물론 체중은 정상이지만 복부만 비만인 부분 복부비만, 산후 복부비만까지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한다.

한방다이어트, 한방성형전문 운산한의원에 따르면 복부나 허리에 체지방이 많을수록 체내에 어혈과 습담이 쌓인다고 보는데, 체감탕이 기초대사기능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복부비만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단순한 살빼기가 아닌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서 불필요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기혈의 순환을 활발하게 만드는 운산 체감탕은 다이어트의 악순환에 빠져있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할 때 보통 체중이 줄면 살이 빠지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체중과 체지방은 일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체중이 줄더라도 체지방이 줄지 않으면 비만이 해소된 것이 아니다.

체감탕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구성하는 체지방조직을 부드럽게 한 후 조직을 분해·연소시켜 체내의 불필요한 지방만 제거하여 체지방과 체중을 동시에 감소시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체감골드는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일 필요 없이 평소와 같은 생활을 하면서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하여 독소가 축적되거나 요요가 발생하는 원인을 예방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한방원재료를 첨가한 체감탕은 한방재료의 성분을 통해 체내에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식전에 섭취하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

운산몰의 체감 다이어트는 일시적인 체중감량이 아니라 체감 다이어트 전후로 바뀌는 ‘몸’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날씬함이 미덕이 된 현대 사회에서 현대인, 특히 현대 여성들은 적어도 한두 번쯤의 다이어트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사회의 변화로 인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계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도를 넘어서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계속해서 반복되는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치기 쉽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또는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요요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운산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운산 체감탕를 찾아가보자.

운산 체감골드를 통해 체감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면, 건강과 다이어트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지 않을까.[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